Hi there! 안녕하세요. 알파Alpha입니다! 👋
오늘은 얼마전 Unpacked 2021에서 공개한 갤럭시 버즈2 화이트 색상을 언박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Unboxing
박스 외관은 이렇게 생겼는데요.
박스 외관에서 버즈2의 색상을 알 수 있고 깔끔하게 Galaxy Buds2와 Samsung이 적혀있습니다.
버즈 라이브, 버즈 프로와 비슷한 사이즈의 박스 크기를 보여줍니다.
박스를 열게 되면 상단에는 간단사용설명서가 들어있는 작은 박스가 있고 하단에는 갤럭시 버즈2 본체, A to C 충전선 그리고 여분의 이어팁이 들어있습니다.
갤럭시 버즈2 화이트 색상입니다.
버즈2 시리즈는 외부는 모든색상이 흰색이고 버즈를 열어봐야 비로소 무슨 색상인지 알 수 있는데요.
외부의 흰색과 내부의 흰색이 일치해서 더욱 이쁜것 같습니다.
간단한 사용기를 말씀드리자면 작은 사이즈의 이어버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우수한 착용감을 주었습니다.
다만, 버즈 프로에 비해서는 노이즈 캔슬링 능력이 떨어졌지만 이 가격대에서는 훌륭한 노이즈 캔슬링 능력을 보여줬습니다.
버즈2의 힌지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버즈 라이브의 힌지는 프리스탑 힌지로 다소 부담스러운 부분이 있었고 버즈 프로는 너무 가벼워 저렴한 모습을 보여줬다면 버즈2는 그 중간값인 적당히 가볍고 무거운 힌지를 보여줬습니다.
▎Connecting
버즈를 열거나 버즈를 착용한 상태로 양쪽 이어버드 터치패드를 동시에 5초 가량 눌러주면 페어링 모드로 진입하게 되고 기다리면 자동으로 연결버튼이 뜨게 됩니다.
이후 자동으로 플러그인을 설치합니다.
사용자 권한 동의를 동의해주세요.
갤럭시 버즈2 플러그인과 버즈2 이어버드와 연결해주세요.
▎마무리
가성비 노이즈 캔슬링, 버즈2를 언박싱해보고 연결까지 해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이정도 가격에서 보여줄 수 있는 모습을 잘 보여준 버즈2인것 같습니다.
노이즈 캔슬링이 되는 가성비 이어폰을 찾고 계신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이어폰이네요.
감사합니다.